책임감 있는 여행사. 골프여행도 역시 여행드림.

2020-01-17
성명 김은경 소속 분류 해외여행


베트남 나뜨랑으로 3박5일 골프여행을 다녀왔다.

대표님과는 국내 1등 여행사 고위직??에 계실때 부터 인연을 맺어온터였지만, 여행사를 직접 운영하신 이후로는 처음 가는 여행이었다.


베트남 골프장의 시스템을 모른채, 빈펄 골프장 무료 라운딩 쿠폰을 사용하고자 했던 내 욕심탓에, 하루는 부킹을 할수 없는 대략남감의 상황에 처했지만,

현지에서도 구하지 못한 티업시간을 대표님께서 현지 회원권 가진분을 섭외해서 결국 예약을 잡아주셨다.(현지 여행업체 소장님도 매우 놀라심. 사실 그날 라운딩은 포기하려 했었는데....)

그 이전에도 급하게 비행기 티켓 부탁을 드리면 항상 구해주곤 하셨지만....

암튼 국내 1등 여행사보다 저렴하고 책임감이 있는듯 하다. 물론 비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원하는 코스도 맘대로 할수 있고.


그리고 빈펄섬에서 풀빌라를 저렴하게 해주신 덕에, 아주 고급진 숙박을 하게 되었다. 넓은 거실겸 주방에, 각각  욕조 딸린 독립된 방 2개, 별도의 욕실하나, 발코니, 풀까지 ....호강 제대로 했다.

골프팀 4인과 딸아이와 딸아이 친구도 숙박만 여행드림에서 예약해 갔었는데, 딸일행은 거의 공짜로 다닌듯...차량이동 다 시켜주시고 관광지 입장권도 다 내주시고.. 아무데서나 픽업도 흔쾌히 해주시고. 여행자보험도 그냥 들어주시고....

거기다가 딸아이 일행 2명은 2인용 풀빌라였는데 우리와 같은 4인용을 주어서 모두들 깜짝놀랐다....가끔씩 베트남 사람들은 답답하지만, 깨알같은 감동을 주기도..


현지 김봉균 소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뭐든지 열심히 찾아서 알려주셨다. 추천한 식당도 아주 좋았고, 저녁에 제공된 삼결살,,김치찌게등도 단체를 받는 북적북적한 식당이 아닌 듯해서 정말 좋았다, 우리가 라운딩 할동안 딸아이를 도와줄건 없는지도 물어봐주시고.. 모든면에서 만족스런 힐링 여행이었다.


대표님..많이 애써주신 김지원 과장님 감사합니다.

까다로운 날 만족시켜준 여행드림...평생 고객할께요.~~~~~